연천군, 연천BIX 은통일반산업단지 제3차 분양 시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3/25 [12:15]

연천군, 연천BIX 은통일반산업단지 제3차 분양 시작

오늘뉴스 | 입력 : 2022/03/25 [12:15]

▲ 연천BIX 은통일반산업단지 전경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은 28일부터 연천BIX 은통일반산업단지 제3차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분양은 28일 분양 공고를 시작으로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경기주택도시공사 균형발전지원부(의정부시 민락동)에서 분양 접수를 받고, 입주심사 등 관련 절차를 거쳐 5월 13일 분양계약까지 진행된다. 

 

제3차 분양용지는 식료품 6필지, 화학1필지, 고무 및 플라스틱 2필지이며,  임대용지는 섬유(의복제외) 7필지, 식료품 4필지로 총 20필지다. 

 

분양공고는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제3차 분양에는 분양접수 마지막날인 4월 13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공장설립지원센터 센터장 등 관련 직원이 현장에서 입주관련 서류작성 및 컨설팅 등 분양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다양한 안내를 할 계획이다. 

 

연천BIX는 도로, 교통여건 등 열악한 인프라로 인해 산업단지개발이 저조한 연천군에 균형발전을 위해 시작한 산업단지로 전체면적 60만㎡에 총사업비 1534억원을 투자 오는 6월 준공을 목표로 조성 중이다. 기존 산업단지 내 산업시설 뿐만 아니라, 근로 복지를 위한 행복주택 100호, 저류지를 이용한 공원, 주차장 등 공공부지, 기업지원시설 등의 지원시설부지 등 근로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신개념 산업단지이다.

 

지난해 6월 말 시작한 분양은 현재 9개 업체가 분양계약을 완료하고 입주를 준비 중이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이번 연천BIX 산업단지 제3차 분양에 기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부탁드린다”며 “연천군도 산업단지의 성공적인 분양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