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석 감독, 베트남 하노이 THE K 성형외과와 업무협약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3/29 [09:00]

이명석 감독, 베트남 하노이 THE K 성형외과와 업무협약

오늘뉴스 | 입력 : 2022/03/29 [09:00]

▲ 사진=왼쪽 대표 이명석 감독과 오세원 원장  © 오늘뉴스


미디어 콘텐츠 전문 기업 LMS LAB와 베트남 THE K 성형외과가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베트남 하노이 THE K 성형외과 본원에서 맺었다.

 

K성형의 마스터 <THE K 성형외과> 전문의 오세원 원장은 한국 청담동 <오세원 성형외과> 전 원장으로 베트남 최초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병원을 하노이에 만들었다.

 

K뷰티와 더불어 K성형의 수출이 꼭 이뤄져야 한다는 소신과 함께 베트남 진출의 이유로 베트남의 무질서한 성형수술의 질서를 확립하고, 무엇보다 환자가 우선이 되는 성형수술 문화의 변화를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 기업 LMS LAB은 국내외 방송공연 제작사로 최근 베트남 뷰티방송 제작과 Vietjet 항공사 컨설팅등 한국과 베트남에서 활동하는 한국 연출가 이명석 감독(LMS)의 베트남 현지 회사로 베트남내 쇼엔터 미디어 & 교육 컨텐츠 제작을 맡고 있다.

 

LMS LAB은 THE K와 업무협약을 통해 베트남 최초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병원 THE K 브랜드를 베트남내 포지셔닝과 로컬라이징을 위해 모든 기획이 끝난 단계이며, 한국 병원 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인허가 해결 및 모든 프로세스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트남은 아시아 의료기기 시장 성장속도 6위이지만 숙련된 전문 의료진의 부족과 의료기기 수입의존도가 높아 의료기업과 병원기업에게 매력적인 시장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