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골든스카이 리조트' 새 출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4/01/27 [20:10]

인천 영종도 '골든스카이 리조트' 새 출발

오늘뉴스 | 입력 : 2014/01/27 [20:10]
▲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조망과 낙조와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전경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최고의 시설과 전망을 자랑하는 영종도 골든스카이 리조트가 새롭게 출발한다.

YJ레저산업(주)는 “지난 1월 17일 골든스카이 리조트 운영권을 명도 받고 오는 2월 6일 새로운 이름으로 새 출발 한다”고 밝혔다.

또한 ‘실직으로 인한 종사 직원들의 생계가 위협당하고 있다.’ 는 소문에 대해서는 “기존에 근무하던 종사 직원들은 본인들이 원할 경우 모두 재취업을 통해 기존에 근무하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며 “약 95% 직원들이 재취업 했다”고 덧붙였다.

YJ레저산업(주) 이준범 대표이사는 “임직원 모두 힘을 모아 빠른 경영 정상화를 통해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골든스카이 리조트’는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낙조와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워터파크시설은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어왔다.
▲  옥상 전망대에서 바라본 을왕리해수욕장 전경    ⓒ 오늘뉴스
▲  옥상전망대에서 바라본 왕산해수욕장 전경   ⓒ 오늘뉴스
저런저런저런 14/01/29 [17:36] 수정 삭제  
  기존에 근무하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며 “약 95% 직원들이 재취업 했다”고 덧붙였다. 라고 하는데... 95%는 커녕 반도 안됩니다...
기사 내용 이해를.. 14/01/29 [22:42] 수정 삭제  
  재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95% 취업시킨 거겠지요. 기존 전체 직원이 아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