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국회의원, "오산시와 시민 위해 이권재 시장, 시의원, 도의원과 협력하겠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2/22 [15:25]

안민석 국회의원, "오산시와 시민 위해 이권재 시장, 시의원, 도의원과 협력하겠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02/22 [15:25]

 

▲ 안민석 국회의원이 22일 세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시정 설명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안민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오산시, 5선)은 22일 오전 오산시 세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시정 설명회'에 참석해 축사를 통해 오산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시의원, 도의원, 시장과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100분간 들은 시장의 시정방향 설명..저는 시장님의 구상을 이렇게 정확하게 자세히 들은건 처음이다."라며 "시장님 구상을 듣고 싶어서 이자리에 참석해 도움이 됐고 이해가 됐다. 이 그림대로 된다면 우리나라서 자랑스럽고 살기 좋은 도시가 될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안 의원은 "시장님이 1년 조금 안 됐는데, 4년 뒤에 이 많은 그림들이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라며 "어제(21일) 시의원, 도의원, 시장과 처음 식사를 했다. 시민들에게 당이 다르다고 다투는 모습 보이지 않겠다. 시민들과 시 발전을 위해 시장님과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소속 정당을 떠나 시와 시민을 위해 협력하겠다는 안민석 의원의 말에서 5선 의원의 기품과 시민사랑이 느껴졌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