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관내 유관기관장 명예군민 선정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5/26 [17:17]

연천군, 관내 유관기관장 명예군민 선정

오늘뉴스 | 입력 : 2023/05/26 [17:17]

 

▲ 김적현 연천군수가 명예군민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은 관내 유관기관장을 명예군민으로 선정하고 명예군민증서를 수여했다고 26일 밝혔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권미예 연천경찰서장 △이치복 연천소방서장 △김영일 한반도통일미래센터장 △박훈하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장 △장영달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포천연천사무소장 △김상갑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두천연천지사장 △이종상 연천우체국장 △나봉길 한국수자원공사 연천포천권지사장 △윤형중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장 △오문석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을 명예군민으로 선정했다.

연천군 명예군민에게는 주요행사 초청, 전문분야별 강사 초빙, 연하장 발송, 군정홍보지 배포, 설 명절 농·특산물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천군은 군정발전에 공로가 현저한 외국인 또는 타지역 출신 인사를 명예군민으로 선정해 장기적인 유대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최근 선정대상자 범위를 신임 기관장까지 확대해 취임 기간에도 긴밀한 협력관계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문화·경제 발전 및 군민 복지증진 기여로 명예군민이 되신 것에 감사와 함께, 연천군 위상 제고에 특별한 보탬이 되실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연천군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