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동양노인문화센터, 인천시체육회장배 실버태권도 대회 품새와 태권체조 부문 1위 석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10/05 [13:05]

계양구 동양노인문화센터, 인천시체육회장배 실버태권도 대회 품새와 태권체조 부문 1위 석권

오늘뉴스 | 입력 : 2023/10/05 [13:05]

 

▲ 인천시체육회장배 실버태권도 대회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계양구 동양노인문화센터는 9월 17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열린 ‘인천광역시회장배 실버태권도 대회 겸 겨루기 및 품새 태권도대회’에서 품새와 태권체조 부문에서 모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인천시체육회가 후원한 가운데 실버태권도 보급과 실버층에게 건전한 여가활용 기회 제공을 위해 개최됐다.

동양노인문화센터 실버태권도팀은 2019년에 이어 3번째로 참가했으며, 매년 향상된 실력으로 인천시 내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양노인문화센터 실버태권도팀은 태권도를 활용하여 100세 시대에 맞춰 태권도 수련을 통해 노인 신체에 적합한 관절체조와 근력운동을 제공함으로써 건강증진 도모를 위해 주 2회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동양노인문화센터는 지역을 대표하는 노인복지기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지원을 위해 다양한 건강교육 프로그램(요가, 댄스 탁구 등)을 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