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민간어린이집 직무교육 및 연찬회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2/19 [19:24]

전주시 민간어린이집 직무교육 및 연찬회

이영노 | 입력 : 2023/12/19 [19:24]

 

▲ 전주지역 147개 민간어린이집...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전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고철영)는 19일 전주시 우아동 소재 한 음식점에서 민간어린이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원장 직무교육 및 연찬회를 실시했다.

 

전주지역 민간어린이집 원장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연찬회에서는 △장애인식개선교육 △아동학대 관련 교육 △민간어린이집 발전 방향 모색을 위한 연찬회 등을 통해 2023년 한 해를 함께 마무리했다.

 

이날 연찬회에는 우범기 전주시장이 참석해 지역 보육 발전에 기여한 회원 14명에게 전주시장 표창을 수여하며 민간어린이집 보육 교직원의 사기를 높이기도 했다.

 

고철영 전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남다른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는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직무교육 및 연찬회를 통해 보육전문가로의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마련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도해주신 모든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전주시는 앞으로도 모든 보육 교직원이 행복하고, 더불어 아동이 행복한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 민간어린이집 연합회에는 전주지역 147개 민간어린이집이 참여하고 있으며, 민간어린이집 종사자의 처우개선 및 역량 강화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