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연천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물품 나눔

선한주 | 기사입력 2023/12/26 [14:26]

연천군 연천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물품 나눔

선한주 | 입력 : 2023/12/26 [14:26]

 

▲ 연천군 연천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이웃사랑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오늘뉴스=선한주 기자] 연천읍 남ž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26일 추운 겨울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이웃사랑 물품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연천읍 남ž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모두 힘을 모아 라면 34박스와 10kg 쌀 38포대를 취약계층 72가구에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계획됐다.

안성문 연천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옥순 연천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지만 따뜻한 온정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영섭 연천읍장은 “추운 날씨 속에도 어려운 취약계층을 살피기 위해 모이신 연천읍 남ž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회원님들과 함께 우리 지역에 따뜻한 온기가 가득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연천읍 남ž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어려운 지역 이웃을 위해 매년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각종 지역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별한 애정을 보내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