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강로보테크, 평택시 취약계층 겨울나기와 설맞이 위한 사랑의 쌀 전달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12:16]

㈜주강로보테크, 평택시 취약계층 겨울나기와 설맞이 위한 사랑의 쌀 전달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1/22 [12:16]

▲ ※사진설명: 왼쪽부터 ㈜주강로보테크 오형택 관리이사, 임병민 상무이사, 강인각 대표이사, 정장선 평택시장, 홍성녀 복지정책과장, 최형윤 미래첨단산업과장,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 (사진: 평택시 제공)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주강로보테크(대표이사 강인각)는 지난 18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백미(10) 100포를 기부했다.

 

주강로보테크는 청북읍에 소재하고 있으며, 자동화 공압 구동기기인 그리퍼를 시작으로 전동 구동기기 및 로봇을 활용한 모듈 제품을 제작하면서 국내외 다양한 자동화 생산 공정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날 주강로보테크 강인각 대표이사는 평소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평택시의 취약계층을 생각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평택시의 어려운 분들이 든든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겠다라고 전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로 전달된 백미는 사회복지시설 3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주강로보테크는 작년에도 청북읍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를 지원했으며, 평택행복나눔본부를 통한 정기후원으로 착한가게 현판을 받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