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 신비어린이집, 작전2동에 바자회 성금 기부

기부로 나눔을 배워요

노명복 기자 | 기사입력 2024/02/15 [12:14]

구립 신비어린이집, 작전2동에 바자회 성금 기부

기부로 나눔을 배워요

노명복 기자 | 입력 : 2024/02/15 [12:14]

▲ 구립 신비어린이집, 작전2동에 바자회 성금 기부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계양구 작전2동은 지난 14일 구립 신비어린이집(원장 이미선)에서 바자회 성금 271,500원을 작전2동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구립 신비어린이집은 지난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 돕기 바자회를 열었다. 어린이집의 5개 반(누리반, 푸른반, 잎새반, 새싹반, 씨앗반) 원생들과 교직원들은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과 간식, 과일 등을 준비해 판매하였고 이렇게 모인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

구립 신비어린이집 이미선 원장은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니 좋은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 아이들이 기부를 통해 나눔을 배우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작전2동 이해동 동장은 “어린 아이들의 커다란 선행에 감사하고 대견한 마음이다. 바자회 개최의 취지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독사 위험 홀몸노인 이웃 살피미 식료품 나눔 사업, 저소득층 아동 학용품 지원 사업 등 작전2동 보장협의체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