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병 신진영, 유제민 전 예비후보 지지 받아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07 [01:11]

천안병 신진영, 유제민 전 예비후보 지지 받아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07 [01:11]

▲ 유제민 전 예비후보, 신진영 예비후보 지지 선언   © 신진영 캠프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천안시 병 선거구 국민의힘 신진영 후보가 경선에 참여했던 유제민 예비후보로부터 공개 지지선언을 받았다.

 

유제민 예비후보는 “지역민의 바람을 가장 잘 이해하고 지역발전에 큰 힘이 될 적임자는 신진영 후보다라며 지지선언을 했다.

 

유제민 예비후보는 천안병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고 공천신청 했다가 예비경선에서 컷오프 되었지만, 35일 신진영 예비후보를 찾아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로 지역 곳곳을 꼼꼼히 살피며 누구보다 천안을 가장 잘 아는 현장전문가인 신진영 후보가 지역의 대표 일꾼으로 적합하고 우리 지역의 현안과 미래 아젠다를 견인할 수 있는 가장 유일한 후보다라며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유제민 전 예비후보는 신진영 예비후보의 도덕성과 인품, 진정성 있는 정치 소신에 공감하고 지역발전과 국가 미래전략이 실현될 수 있도록 미약하나마 신진영 후보에게 도움이 되고자 캠프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오늘부터 신진영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적으로 하고 본격적으로 선거승리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신진영 예비후보는 당내 예비경선에서 컷오프되고도 아름다운 정치의 품격을 보여주는 유제민 동지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고 전하며, “뜻을 함께 해주시고 남부권의 발전과 우리의 미래를 위해 대의적으로 지지선언을 해주신 지지에 힘을 얻어 남은 선거 일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당내 경선을 앞두고 있는 신진영 천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통령실 행정관, 충남도지사 비서실장, 국회의원 보좌관, 천안() 협위원장, 천안시 정책보좌관 등 다양한 행정과 입법 경험이 있으며 30여 년 동안 천안에 살면서 천안을 잘 아는 현장전문가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