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우 인천계양구청장, 연임 성공...“구민을 우선하는 구정 펼쳐 나갈 것”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4/06/05 [12:21]

박형우 인천계양구청장, 연임 성공...“구민을 우선하는 구정 펼쳐 나갈 것”

오늘뉴스 | 입력 : 2014/06/05 [12:21]

▲  박형우 계양구청장 당선인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새정치민주연합 박형우 계양구청장 후보가 6‧4 지방선거 계양구청장 선거 개표 결과 54.7%의 득표율로 당선돼 연임에 성공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청렴하고 구민을 우선하는 구정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 당선 소감 전문
 
사랑하는 35만 구민 여러분!
 
계양구정 사상 처음으로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35만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중단 없는 구정으로 모든 사업을 마무리하고 공약을 빠짐없이 잘 지켜서 우리 계양구민의 자존심을 세워 달라는 준엄한 뜻으로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저 박형우! 공약은 물론, 제가 드린 약속은 틀림없이 지키며, 청렴하고 구민을 우선하는 구정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선의의 경쟁을 하셨던 두분 후보께도 감사드리고 말씀하셨던 공약중에 좋은 정책과 그리고 선거 기간중 많은 구민들께서 해주신 조언은 앞으로 구정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이제 여러분의 기대에 한치의 소흘함 없이우리 계양구를 구민이 주인이되는 희망찬 행복도시로 만드는데 발로 뛰며 저의 모든 힘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지와 성원이 저와 전 공직자는 물론, 우리 계양 발전에도 큰 힘이 될것입니다.
 
구민 여러분!

지금처럼 언제나 저와 함께 해주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사랑 늘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