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화 투자ㆍ배급사 인사담당자들 한자리에!

아시아필름마켓(Asian Film Market) 기간 중 영화/영상산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기업설명회 개최!

김종환 | 기사입력 2015/09/08 [02:13]

국내 영화 투자ㆍ배급사 인사담당자들 한자리에!

아시아필름마켓(Asian Film Market) 기간 중 영화/영상산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기업설명회 개최!

김종환 | 입력 : 2015/09/08 [02:13]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필름마켓은 영화/영상 산업 취업준비생 및 관련산업 구직희망자들을 위하여 국내 메이저 영화 투자ㆍ배급사 6개사를 한자리에 모아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14년 최초로 2조원의 매출을 돌파한 한국영화산업은 국내 성장세를 넘어 특히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를 비롯 세계시장으로 진출을 모색 중이다. 이에 해외영화업계에서는 한국영화 시장의 성장과 변화에 큰 관심을 보이는 추세다.


기업설명회는 이러한 국제화 경향과 맞물려 영화/영상 관련 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취업희망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취업준비생들에게 국내의 대표적인 메이저 투자배급사들의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아시아필름마켓 2015는 개최 기간 중 메가박스㈜를 포함하여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쇼박스, ㈜와우픽쳐스 등 6개 국내 메이저 영화 투자ㆍ배급사를 대표하는 인사책임자들을 초청하여 영화/영상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각 기업 소개 및 기업 내 다양한 영화관련 직업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기업설명회는 다음달 10월 4일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자는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2차 접수기간은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