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회, 제7대 김덕배 의장 선출,,,주민에게 더욱더 다가가는 의정활동 전개

부의장에는 박만 의원 선출,,군민들을 위한 참 의정 전개

이상의 | 기사입력 2016/07/01 [07:47]

홍성군의회, 제7대 김덕배 의장 선출,,,주민에게 더욱더 다가가는 의정활동 전개

부의장에는 박만 의원 선출,,군민들을 위한 참 의정 전개

이상의 | 입력 : 2016/07/01 [07:47]
▲ 홍성군의회 의장에 당선된 김덕배 의장     © 오늘뉴스


[오늘뉴스=충남/이상의 기자] 홍성군의회는 30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7대 후반기 의장단을 선출했다.


이날 재적의원 10명 전원이 참여한 가운데 무기명투표(교황선출식)로 치러진 의장선거에서 김덕배 의장은 1차에서 5표로 과반수를 얻지 못했지만 2차 선거에서 6표를 얻어 의장에 당선됐다.

 

▲ 홍성군의회 박만 부의장     © 오늘뉴스


부의장 선거에서는 3차 투표까지 가는 접전을 벌여 박만 의원이 부의장에 당선됐다.


홍성군의회 제7대 후반기 김덕배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선출해 주신 동료 의원들과 군민여러분께 감사를 표하고 초선의원의 열정을 살려 주민에게 더욱더 다가가는 의정활동을 전개하고 성숙한 의회상 정립을 통해 힘 있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충남의 도청소재지로서 홍성이 갖고 있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미래의 먹거리 발굴과 의원들이 갖고 있는 전문가적 고견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여건 조성으로 집행부 견재와 균형이라는 의회의 기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의장에 당선된 박만 부의장도 동료의원들과 함께 가슴에 의원 뺏지를 달아주신 군민들을 위한 참 의정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