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어버이날 맞아 대륜과 효행상 수여

반려자 지극 정성으로 보살핀 3명과 효행자 9명 표창

강효근 | 기사입력 2017/05/08 [09:48]

함평군, 어버이날 맞아 대륜과 효행상 수여

반려자 지극 정성으로 보살핀 3명과 효행자 9명 표창

강효근 | 입력 : 2017/05/08 [09:48]

 

▲ 사진=함평군이 지난 7일 나비축제장서 어버이날 행사를 하고 반려자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핀 남편과 부인 2명에게 대륜상을 수여했다.     © 강효근


[오늘뉴스/함평=강효근 기자] 전라남도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지난 7일 나비 축제가 열리는 축제장 주무대서 제45회 어버이날을 맞아 대륜과 효행상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호 군수와 이윤행 군의회 의장,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반려자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핀 남편 1명과 부인 2명에게 대륜상을, 부모를 봉양하고 어른을 공경한 효행자 9명에게는 효행상을 표창해 어버이 은혜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안병호 함평군수는 “제 부모님은 모두 안 계시지만, 여기 계신 함평군 어르신들 모두가 제 부모님이시다”며 “우리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노후를 살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식전행사는 으랏차차나눔봉사단의 인도 밸리댄스와 나르다예술단 공연, 초청 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대형 언론이 다루지 않는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을 심층 취재해 여과 없이 생생히 보도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평군,어버이날,대륜상,효행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