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다국어 인터넷 방송 인문산학협력센터 개소식

기업 및 지자체 대상 홍보 영상 제작, 지역문화 관광콘텐츠 제작 활기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4/11 [11:11]

군산대, 다국어 인터넷 방송 인문산학협력센터 개소식

기업 및 지자체 대상 홍보 영상 제작, 지역문화 관광콘텐츠 제작 활기

이영노 | 입력 : 2018/04/11 [11:11]

 

▲ 개소식 현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곽병선 군산대학교 총장은 “인문산학협력센터 스튜디오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교육개발원장, 인문산학협력센터장, 재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개소된 인문산학협력센터 스튜디오는 기업 및 지자체 대상 홍보 영상 제작, 지역문화 관광콘텐츠 제작, 전공별 미디어를 활용한 다국어 인터넷 방송, 학생의 취·창업 역량강화를 위한 영상콘텐츠 제작,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제작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군산대학교 인문산학협력센터는 인문사회예체능계열의 산학협력 활성화 및 학생 취·창업 역량강화를 위해 2017년에 설립되었다.

 

현재 산학협력 친화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및 기업과의 긴밀한 산학협력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장영철 센터장은 “인문사회예체능분야에서 필요한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다행이다”면서 “앞으로 LINC+사업단과 공동으로 센터를 기반으로 해서 군산산업 및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창구가 될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인문학과 IT 등 미래 산업에 연계된 교육과 창업의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곽병선,장영철,인문산학협력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