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유해환경개선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3/22 [11:04]

연천군,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유해환경개선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입력 : 2019/03/22 [11:04]

▲ 전곡유흥가밀집지역에서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유해환경개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연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월 19일(화) 저녁 전곡유흥가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유해환경개선 캠페인을 전개했다.

 

청소년 선도활동은 청소년유해업소 점검·단속활동, 청소년 우범지역 순회, 유해환경 개선 및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을 통한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이번 캠페인은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연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최하고 1388청소년지원단, 연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전곡파출소, 법사랑위원회, (사)연천군모범운전자회, 전곡초등학교 어머니폴리스와 연계하여 합동캠페인의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주요 활동은 전곡파출소를 출발하여 전곡역, 전곡농협사거리, 택시정류소를 거처 다시 전곡파출소로 이동하는 가두행진이었다. 그 외에도 전곡역과 택시정류소 앞에서는 잠시 멈추어 ‘청소년을 보호합시다!’‘어린이를 사랑합시다!’라는 구호를 외치고 거리를 지나는 청소년과 군민들에게 홍보물품을 배포하는 등 군민에게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보호를 호소하였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연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앞으로 매월 셋째주 화요일 저녁에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