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당구연맹, 향촌경로당 당구대 기부 통해 어르신 여가 지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5/20 [11:45]

인천 남동구 당구연맹, 향촌경로당 당구대 기부 통해 어르신 여가 지원

오늘뉴스 | 입력 : 2019/05/20 [11:45]

▲    여가활동을 지원을 위한 당구대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지난 17일 남동구당구연맹(회장 김영조) 및 국제당구빌마트(대표 정석용)로부터 만수2동 향촌경로당에 당구대 1대를 기부 받았다.

 

여가를 누리는 방법이 다양하지 않은 어르신들에게 당구대 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이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실 수 있게 되어 반응이 좋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경로당에서 당구를 통해 여가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다양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준 것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영조 연맹회장은 “경로당의 여가문화 활성화 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고 어르신들이 당구를 즐기시면서 행복한 경로당 생활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석용 대표는 “경로당에 후원을 처음 하는 데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이런 자리를 더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강호 구청장은 “이번 기부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하시도록 구에서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