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시장,‘자원·나눔 재순환 캠페인’기부 참여

3일간 인천시 공무원과 함께 순환경제와 이웃사랑 실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3/10 [11:50]

박남춘 시장,‘자원·나눔 재순환 캠페인’기부 참여

3일간 인천시 공무원과 함께 순환경제와 이웃사랑 실천

오늘뉴스 | 입력 : 2021/03/10 [11:50]

 

▲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중앙홀에서 열린 '2021년도 인천시 자원나눔·재순환 캠페인 기부행사'에서 안영규 행정부시장, 조택상 균형발전정무부시장 등 기부 참여 공무원들과 기부물품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자원·나눔 재순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원·나눔 재순환 캠페인’은 인천시가 추진 중인 자원순환정책 대전환과 뜻을 같이하는 인천시 공무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사용하지는 않지만 판매 가능한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는 행사이다.

▲ 기부 가능·불가능 품목  © 오늘뉴스

시청 중앙로비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기부 시 손 소독, 열 체크, 2m 거리두기, 참석자 명부작성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

박남춘 시장은 캠페인이 시작되는 3월 10일 오전 10시 시청 중앙홀 로비에 마련된 부스에서 시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물품을 기부했다.

도서와 의류 등을 기부한 박남춘 시장은 앞으로 행사 3일 동안 많은 직원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장을 비롯한 인천시 공무원들이 기증한 물품들은 3월 25일 인천지역에서 다섯 번째로 문을 여는 아름다운가게 송도점에서 별도 특별 판매행사를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자원·나눔 재순환 캠페인은 순환경제와 이웃사랑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인천시의 자원순환 대전환 정책과 궤를 같이 한다”며 “인천시의 자원순환 대전환 정책과 인천시에 소재한 아름다운가게 물품기부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