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08 [11:45]

연천군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04/08 [11:45]

▲ 전곡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정기회의가 열리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채택병, 이상훈)는 지난 4월 7일 2021년 제2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에서는 마스크 착용 및 좌석 사이 가림막 설치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관내 주거개선사업이 필요한 세대에 대해 주거환경개선 사업 시행 건과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노인 및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지원할 행사 건에 대해 심의했다.
 
또한, 전곡읍 사례로 보는 민관협력을 통한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강화 방법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체 역량 강화 교육까지 이어졌다.
 
이상훈 민간위원장은 “교육 중 2020년 활동 영상을 보니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많은 사업을 시행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는데 영상으로 활동 내역을 접하니 생각보다 많은 활동으로 전곡읍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한 부분이 보인다.  올해도 관내 저소득계층 및 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해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채택병 전곡읍장은 “바쁘신 와중에 위원님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관도 민과 협력하여 코로나19 상황이나 기타 위기 상황으로 어려운 복지 사각지대 세대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