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뉴스 노명복 대표, 연천군청에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과 후원 물품 전달 '훈훈'

정종록 | 기사입력 2021/10/08 [12:22]

오늘뉴스 노명복 대표, 연천군청에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과 후원 물품 전달 '훈훈'

정종록 | 입력 : 2021/10/08 [12:22]

▲ 오늘뉴스 노명복 대표가 김광철 연천군수에게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정종록


[오늘뉴스=정종록 기자] 본지 노명복 대표가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과 후원 물품을 연천군청에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연천군(군수 김광철)은 오늘뉴스 노명복 대표가 지난 7일 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60만 원과 홍삼 1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노 대표는 "최근 집안에 대사인 자녀 결혼식을 무사히 치르고 결혼식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축의금의 일부로 후원성금과 물품을 마련했다”며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작은 마음들이 모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힘든 상황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늘뉴스 노명복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갑작스런 위기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의료비 및 생계비로 소중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