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하나 둘 병뚜껑 모아 백미로 이웃사랑 실천

하이트진로(주)인천지사, 계양구에 백미 62포(160만원 상당) 기탁

오늘뉴스 이승재 기자 | 기사입력 2012/08/28 [13:36]

계양구, 하나 둘 병뚜껑 모아 백미로 이웃사랑 실천

하이트진로(주)인천지사, 계양구에 백미 62포(160만원 상당) 기탁

오늘뉴스 이승재 기자 | 입력 : 2012/08/28 [13:36]

▲ 하이트진로(주) 인천지점이 사랑의 병뚜껑모으기로 마련한 쌀62포를 계양구에 전달하고있다.    
하이트진로(주) 인천지점(지점장 이춘식)는 28일 계양구청을 방문해 백미 62포(환가액 16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이 날 이춘식 지점장 외 4명은 계양구청 접견실을 방문해 박형우 구청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백미는 하이트진로(주) 인천지점이 자체적으로 추진한 사랑의 병뚜껑모으기 행사를 통해 마련된 적립금으로 기탁한 것이다 .
 
사랑의 병뚜껑모으기 행사는 이회사 제품인 참이슬과 하이트가 계양구에서 판매될 때마다 각 1병 당 25원을 적립하는 사업으로 7월 초에 시작해 한달동안 62,000개의 병뚜껑을 모아 백미를 구입했다.

이 사업을 펼치게 된 동기에 대해 이춘식 지점장은 “우리 회사 제품이 서민들의 애환을 함께 해온 삶의 동반자 역할을 해왔기에 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병뚜껑모으기 행사를 열게됐다”며“앞으로 3개월 더 이 사업을 추진해 이웃돕기 기금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저소득가정 중에서 백미를 지원할 가정을 선정해 조속히 지원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