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행복충남 BOOK FAIR 2013’ 개최

“책 읽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세요”

이상의 | 기사입력 2013/07/18 [22:37]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행복충남 BOOK FAIR 2013’ 개최

“책 읽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세요”

이상의 | 입력 : 2013/07/18 [22:37]

▲ 안희정 도지사가 본청에 마련된 책 전시장에서 직원들과 책을 고르고 있다     © 오늘뉴스
[충남/이상의 기자] 충남도는 직원들의 독서 흥미를 유발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책 읽는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행복충남 BOOK FAIR 2013’을 2일간 도청 본관 1층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북 페어에서는 고전, 소통, 예술 등 10개 테마 500여권의 베스트셀러, 신간도서를 전시할 예정이며, 특히 직원들의 심리적 안정감을 도모하고 몸과 마음의 치유를 위해 힐링 도서 50권을 전시할 예정이다.

도청 본관에서 북 페어가 개최되는 동안 출판사의 후원을 받은 도서 20종 200여권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여지역 내 도서 읽기 보급에 나서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개최해 행사장을 찾는 도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아름다운 인생 행복한 투자’의 저자인 이만섭 작가를 초청, 저자사인회 및 저자와의 대화시간을 갖고, 시백 전성수 작가의 전각, 판화를 함께 전시하게 된다.

이상영 충남도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북 페어를 통해 보고, 읽고, 즐기는 분위기를 유도해 도청 직원은 물론 지역민들에게 책 읽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