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수인선 바람길숲 준공식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12/04 [10:54]

미추홀구, 수인선 바람길숲 준공식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12/04 [10:54]

▲ 미추홀구 수인선 바람길숲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지난 30일 용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수인선 바람길 숲 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에는 김정식 미추홀구청장과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최병암 산림청장, 시의원 및 구의원을 비롯해 김용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장, 인천산림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 박남춘 인천시장이 수인선 바람길 숲 조성사업에 공로가 있는 주민 4명과 시공사 대표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이날 수인선 바람길 숲 조성사업에 공로가 있는 주민 4명과 시공사 대표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용현2동 주민을 대표해 주민 수상자 4명은 미추홀구청장과 인천광역시장, 산림청장,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장 및 관계 공무원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해 원도심에 활력을 준 숲 조성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구 관계자는 “토지 사용을 가능하게 한 국가철도공단과 국비를 지원한 산림청, 시비와 시 주민참여예산을 지원해 준 인천시, 애정과 관심으로 주민참여예산에 참여한 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내년에도 인천시 주민참여예산으로 9억 원을 지원받아 야간경관시설과 CCTV 설치 등을 위한 ‘수인선 달맞이 조경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