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계,아동학대 예방 홍보활동 전개

4가지(정서학대,신체학대,성적학대,방임)를 포함한 홍보포스터 이미지 자체 제작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5/26 [12:15]

익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계,아동학대 예방 홍보활동 전개

4가지(정서학대,신체학대,성적학대,방임)를 포함한 홍보포스터 이미지 자체 제작

이영노 | 입력 : 2022/05/26 [12:15]

▲ 익산경찰서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익산경찰서(서장 최규운) 여성청소년계(자치경찰 사무담당)는사회적약자 보호 및 자치경찰 1호 시책인 아동안전 강화 대책의 일환으로 아동학대 예방 홍보활동을 전개하고있다.

 

이는 가정의 달(5월)을 맞아 지자체와 함께 진행된 것으로, 여전히 훈육을 이유로 한 체벌 등 아동학대가 상존함에 따라 아동학대 예방 및 처벌없는 양육문화 조성을 위해 아동학대 유형 4가지(정서학대,신체학대,성적학대,방임)를 포함한 홍보포스터 이미지를 자체 제작하고 이를 지자체가운영하는 사이니지(이미지배너), 버스정류장 내 버스정보알림시스템(BIS)등을 통해 카드뉴스 형식으로 송출하여 홍보하고 있다.

 

또한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신고가 아동학대를 예방할 수 있는 만큼 관련 내용을 익산시 지역 SNS 채널, 경찰서 홈페이지 팝업창, 전광판, 초·중·고교 모바일알림장 등 다양한 홍보컨텐츠를 통해 지속 홍보할 예정이다.

 

최규운 익산경찰서장은“다함께 힘을 모아 아동학대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전환함으로 더 이상 학대로 고통받는 아동이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익산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계,아동학대 예방 홍보활동 전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