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 신동지구대, 문인화 전시회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5/26 [12:42]

익산경찰서 신동지구대, 문인화 전시회

이영노 | 입력 : 2022/05/26 [12:42]

▲ 신동지구대 작품 전시회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익산경찰서(서장 최규운) 신동지구대(대장 박완근)는 가정의 달을 맞아‘문인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문인화 전시회는 직원들 간 문화적 소통을 도모하고 따뜻한 경찰상을구현하여 시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개최되었으며, 화가 경찰관으로알려진 ‘천정필 경감’의 작품 20여 점을 관람할 수 있다.

 

천정필 경감은 2014년 처음 붓을 잡은 후, 전국 규모의 대회인‘대한민국서도대전’문인화 부문에서 입상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두각을나타내고 있으며, 무병장수와 융합의 뜻을 지닌 새우 그림을 주로 그리고 있다.

 

천정필 경감은“경찰관으로 근무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는데 문인화 전시회를 통해 직원들은 물론 시민들에게 작품을 소개할 수 있어 무한한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박완근 신동지구대장은“이번 전시회를 신동지구대에서 열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런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신동지구대(익산대로 64길 34)에서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경찰서 신동지구대, 문인화 전시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