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안호영, 한국노총서 감사패

노동존중사회 실현을 위한 헌신적인 입법 활동에 대한 공로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6/22 [19:38]

국회 안호영, 한국노총서 감사패

노동존중사회 실현을 위한 헌신적인 입법 활동에 대한 공로

이영노 | 입력 : 2022/06/22 [19:38]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안호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이 한국노총으로부터 노동존중사회 실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김동명 위원장은 22일 한국노총 임원들과 함께 국회 안호영 의원을 예방하고, 21대 전반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로서 노동자를 위한 헌신적인 입법 활동을 펼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안의원에게 전달했다.

 

 김 위원장은 “안호영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노동존중실천단 활동과 ILO협약 비준을 위한 노동법 개정 등 노동존중사회를 위한 적극적인 입법활동을 펼쳐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안 의원도 “한국노총을 비롯한 노동계와 함께 노동 기본권이 더 보장되는 노동 존중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안호영 의원은 지난달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대표발의한 고용보험법, 근로자참여 및 협력증진에 관한 법 등이 통과되는 등 상반기 대표발의 법안 통과율 국회 전체 4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회 안호영,한국노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