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지선사, ‘어르신 모시기큰잔치’ 열어

오늘뉴스 김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12/05/15 [14:49]

계양구 지선사, ‘어르신 모시기큰잔치’ 열어

오늘뉴스 김성용 기자 | 입력 : 2012/05/15 [14:49]

대한불교조계종 지선사(계산2동 산48-7)는 부처님 오신 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계양구 관내 독거노인 500여 명을 모시고‘어르신 모시기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선사가 매년 정기적으로 열어온 행사로 흥겨운 민요공연과 신도들이 정성껏 마련한 떡, 과일 등의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위안잔치로 진행돼 평소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모처럼만에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지선사는 대형버스(45인승)를 5대를 시간대 별로 각 동주민센터에 배차해 어르신들이 잔치에 참여하는데 편의를 제공했다.

지선사는 매년 명절, 연말 등에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관내 독거노인들에 대한 밑반찬 지원 등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기부문화 정착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지선사가 최근 2년 동안 이웃돕기로 구에 기탁한 성금과 성품이 2600만원이 넘는다. 

지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리없이 조용한 부처님의 자비의 손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