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염치읍 행복키움, 어려웃 이웃의 겨울나기 위한 사랑의 후원 나눔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11/17 [13:03]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염치읍 행복키움, 어려웃 이웃의 겨울나기 위한 사랑의 후원 나눔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11/17 [13:03]

 

▲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 염치읍 행복키움에 후원 물품 전달  © 아산시 제공


아산시 신창면에 위치한 바이오에너지팜아산()(대표 정재기)가 지난 16일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공공단장 박규희 염치읍장, 민간단장 허문욱)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10kg 백미 50포로 추진단이 추천한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방문 전달됐다. 바이오에너지팜아산()는 지난 9월 추진단과 후원 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후원금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정재기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추진단은 정기회의와 후원 물품 나눔도 진행했다. 정기회의를 통해 보건복지 활성화 방안을 논의한 단원들은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복지 대상자 78가구를 찾아 바이오에너지팜아산()이 후원한 쌀과 추진단인 마련한 두유, 한우거리 등 7개소가 후원한 갈비탕, 아산시 기초푸드뱅크 연계 식료품 등을 전달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