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주을 이덕춘 변호사, 후보등록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2/12 [12:36]

민주당 전주을 이덕춘 변호사, 후보등록

이영노 | 입력 : 2023/12/12 [12:36]

 

▲ 이덕춘 변호사 후보등록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이덕춘 변호사가 전주시을 지역구 탈환에 나섰다.

 

지난 4월 재선거에 진보당 후보에게 전주시을 지역구를 내어준, 더불어민주당의 깃발로 전주시을 국회의원 선거에 다시 도전하는 것이다.

이덕춘 변호사는 12일 완산거선거관리위원회에 22대 총선 국회의원선거 전주시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원서를 접수했다.

이 예비후보는 접수 이후 "깨어있는 시민이 가장 많은 전주시을 선거구에 다시 도전 한다"며 "지난번 더불어민주당 최종경선에서 떨어졌던 만큼 이번에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민주당이 더 낮은 자세로 유권자들의 이야기를 듣겠다"며 "능력있고 원칙적이며 지역을 꾸준히 지켜온 이덕춘을 지지해달라"고 주장했다.

이덕춘 예비후보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외환은행, 전북일보 기자를 역임하고 지난 대선때 후보 선대위 전주시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으며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덕춘 변호사가 전주시을 지역구 탈환에 나섰다. 지난 4월 재선거에 진보당 후보에게 전주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