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2023 교수학습지원센터(CTL)

학습역량 강화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성료

이영노 | 기사입력 2024/02/16 [15:48]

국립군산대, 2023 교수학습지원센터(CTL)

학습역량 강화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성료

이영노 | 입력 : 2024/02/16 [15:48]

 

▲ 군산대 성과공유회 단체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국립군산대, 2023 교수학습지원센터(CTL)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는 교육혁신처 교수학습지원센터 주최로 2월 16일 ‘2023학년도 학습역량 강화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2023학년도에 운영한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교내구성원에게 공유확산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금년도 성과공유회는 지난 학기에 이어 학생 소통 강화를 위한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를 구성원들과 공유한 뜻깊은 자리였다.

 

프로그램은 교수학습지원센터 백재이 연구원의 “비교과 프로그램의 성과”와 박혜영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의 “비교과 프로그램의 방향과 도전”및 우수 참여자 시상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나눠 진행되었다.

 

5개의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의 우수사례를 표창(138명)함으로써 학생 성공을 위한 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에 대한 재학생들의 참여 동기를 극대화했다.

 

권양섭 교육혁신처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는 교내의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도출된 유의미한 결과를 공유확산함으로써 재학생들의 참여 동기를 고취하기 위한 소중한 자리였다”며 “우리 대학 교육의 질적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군산대, 2023 교수학습지원센터(CTL)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