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세종갑 후보, “노무현의 꿈 이어 세종의 꿈 완수”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4 [15:36]

김종민 세종갑 후보, “노무현의 꿈 이어 세종의 꿈 완수”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4 [15:36]

▲ 김종민 세종갑 새로운미래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필승 의지를 다지고 있다.  © 김종민 캠프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새로운미래 김종민 세종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3일 대평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새로운미래 오영환 총괄상임선대위원장, 박영순 국회의원, 박원석 선임대변인, 김찬훈 대전유성을 국회의원 후보, 안필용 대전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조종묵 비례대표 후보, 주찬미 비례대표 후보, 민생당 최상임 전 세종시당 대표, 김길수 시사매거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축사에 나선 오영환 총괄선대위원장은 김대중, 노무현 정신을 계승한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김대중, 노무현처럼 행동하는 사람은 없다지금 김종민 후보에게 그 모습이 있다고 말했다.

 

박영순 국회의원은 김종민 후보처럼 사심 없이 담백하고 뛰어나고 결단력 있는 국회의원은 흔치 않다김종민을 앞에 세우고 거대한 물결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나가야 무너진 민주주의가 바로 세워진다고 강조했다.

 

최상임 전 대표는 “201271일 세종특별자치시가 웅장한 꿈을 안고 출범했을 때 김종민 후보도 당시 그 자리에 있었다김종민 후보는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 갈 인물이라고 평가했다.

 

▲ 김종민 세종갑 캠프 개소식 단체 기념촬영  © 김종민 캠프 제공

 

김종민 후보는 정치를 하면서 정치는 감사하는 것이라고 느낀다면서 응원해 주시는 분들, 꾸짖는 분들 모두 감사투성이라고 했다. 열심히 한다고 했음에도 나중에 얼굴을 뵈면 해준 게 없어 미안한 경우도 있다그런 분들이 이렇게 다시 응원해 주시는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김종민 후보는 왜 이렇게 어려운 길을 가고 사서 고생을 하냐는 분들도 있다면서 처음에는 어렵더라도 새로운 미래를 향해 한 발 한 발 가다보면 새로운 미래가 열리고 감사한 날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종민 후보는 국회의원 8년 하는 동안에 검찰 개혁, 선거법 개정, 제왕적 대통령제 폐지, 개헌 등 노무현 대통령의 필생의 업을 이어 달려왔다세종에서 노무현의 꿈을 이어 달려 세종의 꿈을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