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미성,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에 사골곰탕 400봉지 후원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9:41]

농업회사법인 ㈜미성,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에 사골곰탕 400봉지 후원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7 [19:41]

▲ 농업회사법인 ㈜미성, 온양5동행복키움에 사골곰탕 400봉지 후원  © 아산시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안금선 온양5동장, 민간단장 강연식)은 지난 26일 농업회사법인 미성(대표 엄기범)로부터 사골곰탕 400봉지를 후원 받았다.

 

이날 후원받은 사골곰탕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밑반찬나눔, 온양5동여성자원봉사단 정기봉사 대상자 및 관내 저소득가구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엄기범 대표는 연세가 드신 어르신일수록 고단백 양질 음식 섭취가 필요하다라며 비록 한 그릇의 곰탕이지만, 따뜻하게 드시고 올 한해 몸도 마음도 든든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금선 온양5동장은 엄기범 대표님의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따뜻한 봄기운처럼 모두가 훈훈해지는 나눔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미성은 지난해 7월 온양5동 행복키움과 후원 협약을 맺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