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윤석열 정권 실정 막고 대한민국 바로 세우겠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8:40]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윤석열 정권 실정 막고 대한민국 바로 세우겠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8 [18:40]

▲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아산갑 후보가 28일 오후 4시경 온양온천 전통시장 앞에서 유세를 하고 있다.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남 11개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들이 28일 각 지역에서 총선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 등을 가지며 본격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정권심판, 오직민생을 기치로 내건 각 후보들은 28일을 시작으로 다음달 9일까지 지역구 주민분들 한분한분 만나기 위해 발이 닳도록 뛰어다닐 예정이다.

 

천안갑 문진석 후보는 28일 오전 7시 청룡동 능수정사거리에서, 천안을이재관 후보는 오전 7시 백석 수협사거리, 천안병 이정문 후보는 오전 730분 천안시청 앞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지며 지지세 결집에 나섰다.

 

아산갑 복기왕 후보는 28일 오후 4시 온양온천전통시장 입구 건너편에서 출정식을 진행 할 예정이며, 아산을 강훈식 후보는 오전 930분 배방역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지며 적극적 지지를 호소했다.

 

당진 어기구 후보는 28일 오전 10시 당진 구터미널 로타리에서 출정식을 진행했으며, 공주부여청양 박수현 후보는 오전 730분 공주 전막사거리와오전 820분 청양 청양문화원 앞, 오전 1030분 부여시외버스터미널 앞 등3개 지역 모두에서 출정식을 열고 총력전에 나섰다.

 

논산계룡금산 황명선 후보는 28일 오전 7시 논산 백제병원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졌으며, 서산태안 조한기 후보는 별도의 출정식 없이 골목유세 중심전략으로 선거운동에 돌입해 골목을 다니며, 한명이라도 더 많은 유권자를만날 예정이다.

 

보령서천 나소열 후보는 28일 오전 10시 보령 축협 앞에서 출정식을 열었으며, 홍성예산 양승조 후보는 예산 주교오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지며필승을 향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은 윤석열 정권의 실정을 막고 민생과 경제를회복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도록 민주당에 힘을 실어 달라.”충남에서 민주당 승리를 위해 원팀이 되어 절실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