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김승수 시장 야망작 첫마중길...시민만족 1위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5/25 [06:21]

전주시, 김승수 시장 야망작 첫마중길...시민만족 1위

이영노 | 입력 : 2017/05/25 [06:21]
▲ 24일 김승수 전주시장이 새싹 저금통 전달식에 참여한 유치원생들과 함께한 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김승수 전주시장의 작품 첫마중길 시민희망나무 헌수식이 열렸다.

 

24일 오전 10시 30분 KBS 함윤호, JTV 강성아 등 아나운서들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 김승수 시장, 김종철 도의회 의원, 김명지 시의장 및 박병술. 이병도. 이병하.오정화. 등 의원들이 함께 했다.

 

▲ KBS함윤호.JTV강성아 등 아나운서들의 명쾌한 사회진행 모습.     © 이영노
▲ 김승수 전주시장과 이영수(우아부동산대표) 상가 상생협의회원과 함께하는 모습.     © 이영노

 

또 내빈으로 강선규 건협본부장, 김택천 전북생명숲대표, 한복순 푸른운동본부 위원장, 이선홍 전주상공회의소회장, 유현존 홍익대교수, 김정기 상가번영 위원장, 임귀환 주민자치위원장, 노치화 첫마중길 상생협의회장 등 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자리였다.

 

이어 새싹 저금통 전달식에 해바라기.코끼리 등 유치원생 등이 참여하는 시민희망나무 헌수식이 거행됐다.

 

특히 시민과 함께한 행사는 200여 유치원생들이 새싹 저금통 전달 및 리본달기가 인상적이었으며 유일여고 희망나비 동아리(1~2학년생구성) 30여명의 율동, 생활문화 동우회의 난타 등 축하공연도 선보였다.

 

또한, 우아동 주민자치위원 22명, 우아동우회 22명, 사랑울타리 30명, 새마을부녀회 25명, 상가번영회 100여명, 첫마중길 상생협의회 25명 등 회원들은 잔치국수 점심나눔과 행사진행 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헌신적이었다.

 

깜짝 이벤트로 전주시맑을물사업소 전주수돗물 시음행사에 김동조 우아1동장이 참여 물맛이 뛰어남을 상기시키는 모습은 전주시행정 우수함을 간접적으로 표현시켰다.

 

더한층 김승수 시장과 김명지 시의장은 잔치국수 점심행사에 시민들과 함께하는 모습은 아름답게 보여줘 참석한 많은 시민들이 대환영했다.

 

또한, 행사가 열리고 있던 옆 물놀이 시설에 많은 유치원생들이 물장구치며 놀고 있는 모습은 행사를 더 아름답게 연출시켰다고 김승수 시장은 감탄스러워 했다.

 

한편, 첫마중길 희망나무 헌수식에 강선규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본부장이 4그루를 헌수 하는 등 각 기관, 단체, 업체 및 시민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 김종철 도의원,김명지.이명연.이병도.오정화 등 시의원들과 한복순위원장이 함께한 자리     © 이영노
▲ 현판 및 제막식 퍼포먼스     © 이영노
▲ 강선규 건협전북 본부장이 제막식에 참석     © 이영노
▲ 해바라기 유치원생들의 재롱잔치모습     © 이영노
유일여고 희망나비 동아리학생들의 축하공연     © 이영노
▲ 유치원생들의 새싹 저금통 리본달기     © 이영노
김승수 시장 및 김명지 시의장과 함께한 유치원생들     © 이영노
▲ 6 봉사원들의 잔치국수 점심봉사 모습     © 이영노
▲ 김동조 우아1동장의 전주수돗물 시음행사 모습     © 이영노
▲ 새싹 저금통과 리본     © 이영노
▲ 첫마중길 행사장 옆에서 유치원생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어 행사를 더욱 빛냈다..     © 이영노
▲ 김승수 시장과 김명지 시의장이 시민들과 어울려 점심 잔치국수를 먹고 있는 모습...소탈한 모습에 시민들은 환영했다.     ©이영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김승수,김명지,김종철,이병도,김동조,오정화,박병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