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프라임사업 부합하는 교육...신개념 교육박차

크로씽 & 데이터표준화 센터 현판식, 산업연계·사회수요 맞춤형 교육의 전문성 확보 위한 구심점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9/08 [11:29]

군산대, 프라임사업 부합하는 교육...신개념 교육박차

크로씽 & 데이터표준화 센터 현판식, 산업연계·사회수요 맞춤형 교육의 전문성 확보 위한 구심점

이영노 | 입력 : 2017/09/08 [11:29]
▲ 크로씽 & 데이터표준화 센터 현판식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 PRIME사업단이 산업연계 사회수요 맞춤형 교육의 질적 제고를 위한 센터를 설치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

 

7일 열린 사회수요연계 교육 R&D지원 시스템인 크로싱센터(Xing center)와 데이터 표준화 센터는 둘 다 군산대학교 캠퍼스 내 산학협력관에 둥지를 틀었다.

 

현판식에는 Xing Center장(정동원 교수), 데이터표준화 센터장(온병원 교수), PRIME사업 부단장, 교수 및 사업단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Xing Center는 산업연계·사회수요 맞춤형 교육의 전문성 확보 및 질적 제고, 국고 지원 이후 5년간 프라임사업 지속성 확보 필요성에 의해 설립되었다.

 

군산대는 앞으로 Xing Center를 중심으로 프라임사업(산업연계교육활성화선도대학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교육 및 R&D 연구사업을 개발하고, 프라임사업의 지속가능성 확보를 위한 후속 모델 발굴을 지원하게 된다.

 

한편, 데이터 표준화 센터는 체계적이고 규범적인 데이터 관리체계를 위해 설립된 곳으로, 향후 사회수요 맞춤 교육과정 및 비교과 프로그램 등을 위한 효율적 운영을 위한 환류시스템 개선을 지원하게 된다.

 

군산대학교 프라임사업단은 현장성 강화 교육과정 개발, 전공 간 상호 교류 프로그램 개발, 비교과 특화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융복합 교육과정을 개발·운영하며 창의융합적 실무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크로씽 & 데이터표준화 센터 현판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