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2017년도 기술보급사업...16~17일 현장평가회

시범․실증사업 결과를 점검, 평가 분석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방안 모색

이영노 | 기사입력 2017/11/16 [10:50]

진안군, 2017년도 기술보급사업...16~17일 현장평가회

시범․실증사업 결과를 점검, 평가 분석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방안 모색

이영노 | 입력 : 2017/11/16 [10:50]
▲ 16일 진안군 기술보급과 평가회 현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은 올 한해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한 기술보급 시범 및 실증사업을 최종 점검하는 현장평가회를 개최한다.


16~17일 평가는 기술보급 현장평가회는 농업기술센터가 금년에 추진한 시범․실증사업 결과를 점검하고, 평가 분석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모색하여 내년도 사업추진 방향을 설정하고자 마련됐다.

▲     © 이영노

평가회를 통해 올해 추진되었던 전체 30개 사업에 대한 평가 자료를 공유하고 사업별 우수성, 미흡함 등 집중 토의를 통해 농업인들의 애로 및 개선사항을 청취하는 자리가 됐다.


또한, 16개소 관내 우수사업장 현장 방문으로 우수사업 확대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시범 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수윤 기술평가팀장은 “시범사업 평가를 통해 금년 추진된 시범사업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현장 중심으로 추진되어 농가 반응도 좋다”며, “문제점, 개선방안 등 면밀히 평가결과를 분석해 내년도 사업에 반영하고 현장 종합컨설팅 등 현장 중심의 농가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농업기술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