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김순정 의원, 문화예술에 공로...전북예총하림예술상 수상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예술 창작 활동 지원 기여

이영노 | 기사입력 2017/12/07 [06:31]

전주시의회 김순정 의원, 문화예술에 공로...전북예총하림예술상 수상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예술 창작 활동 지원 기여

이영노 | 입력 : 2017/12/07 [06:31]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예술 창작 활동 지원 기여 공로상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의회 김순정 의원이 (사)한국예총전북연합회(회장 선기현) 주최로 열린 제21회 전북예총하림예술상 시상식에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위원이자 국악협회전북지회 상임이사로 활동하면서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전북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날 공로상을 수상한 김 의원은 “여전히 어려운 환경 속에서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 예술인들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 지역 예술인들이 좋은 여건에서 창작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예술인들의 복지 향상과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전주시 한복착용 문화 진흥 조례」, 「전주시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전주시 경력단절여성의 경제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 등을 발의하며 지역 문화 예술의 진흥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의회,전주시,김순정,한국예총전북연합회,선기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