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숙박시설 리모델링 비용 지원

중저가 모텔 여관 등 10개소 내외, 시설당 최대 4천만원 지원
저렴하고 쾌적한 숙박시설로 체류관광 활성화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4/16 [12:36]

강화군, 숙박시설 리모델링 비용 지원

중저가 모텔 여관 등 10개소 내외, 시설당 최대 4천만원 지원
저렴하고 쾌적한 숙박시설로 체류관광 활성화

오늘뉴스 | 입력 : 2018/04/16 [12:36]

▲ 지난해 숙박시설 개선사업으로 새롭게 단장한 숙박시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강화군이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2018 섬 숙박시설 리모델링 지원사업’에 대한 지원신청을 받는다.

 

숙박시설 리모델링 지원사업은 ‘2018 올해의 관광도시’의 성공적 운영과 체류관광객 증대를 위해 군이 모텔?여관 등 중저가 숙박시설에 대해 리모델링 지원하는 사업이다. 관광객에게 양질의 중저가 숙박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강화군의 관광 이미지를 높이고 체류관광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지원규모는 10개소 내외이며 자부담 50% 매칭 조건으로 개소당 최대 4천만원까지 지원된다. 지원대상은 여관, 모텔 등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숙박시설 중 평일요금 기준 6만원 이하의 중저가 숙박시설이 해당되며, 접객공간 개선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군은 지원업소에 대해 별도 평가를 거쳐 인증숙소로 지정하고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지원신청서를 강화군청 홈페이지(www.ganghwa.go.kr) 고시 공고란에서 내려받아 작성 후 강화군청 문화관광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문화관광과(☎032-930-3523)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