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마이산 길과 운일암반일암 숲길 등 체험교육

전국 공무원 대상 힐링 아카데미 운영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3/28 [07:15]

진안군, 마이산 길과 운일암반일암 숲길 등 체험교육

전국 공무원 대상 힐링 아카데미 운영

이영노 | 입력 : 2019/03/28 [07:15]

▲ 마이산서 진안을 알리는 체험교육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이 중앙부처 및 전국 지자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안을 알리고 체험하는 ‘진안고원 힐링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올해로 4년째 실시하고 있는 진안고원 힐링 아카데미는 진안이 보유하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활용하여 힐링 에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해 공직자들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4월 3일부터 10월 25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상반기 4기, 하반기 2기 총 6기에 걸쳐 진행되며, 총 240여 명의 공무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교육생들은 일정 동안 마이산 길과 운일암반일암 숲길, 감동벼룻길 등 진안고원의 대표 트레킹 코스를 경험함으로써 진안고원 천혜의 자연을 직접 느끼게 된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목적형 시설인 홍삼스파를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기(氣)를 충전한다.

 

이보순 담당계장은 “진안은 사람이 살기에 가장 좋다는 해발 400m 고원지역으로 우수한 문화관광 자원과 연계한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 모두가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진안이 자랑하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홍보로 군 이미지 제고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