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중면, 코레일유통과 농촌마을 돕기 자매결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5/22 [12:16]

연천군 중면, 코레일유통과 농촌마을 돕기 자매결연

오늘뉴스 | 입력 : 2019/05/22 [12:16]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중면 횡산리에서는 5월 21일 코레일유통과 농촌마을 돕기 자매결연을 했다.


코레일유통에서는 경영진, 노조위원장, 일반사원 등 약 20여명이 중면 횡산리 마을을 찾아 운동기구와 건강식품 등의 선물과 함께 노사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마을회관 주변 제초작업 등 마을 환경정화활동을 했다.


중면 횡산리 마을에서는 마을 소개와 지역에서 생산되는 청정 농산물을 활용한 식사제공 등 자매결연을 위해 방문한 코레일유통 관계자들을 반갑게 맞이하였으며 마을에서 생산된 표고버섯 등 청정농산물을 선물했다.


중면 횡산리 마을과 코레일유통은 지속적으로 자매결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중면 지역에서 생산되는 청정농산물과 자연경관이 수려한 지역 관광지가 홍보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평소 민통선 지역으로 쉽게 방문할 수 없는 곳으로 여겨 멀게만 느껴졌는데 막상 와보니 서울에서 멀지도 않고 오염되지 않는 청정 자연환경에 반하고 마을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제공한 음식 역시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