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아이들의 놀이터 썸머 워터파크장 “짱”...무료개장

에어풀장 2대, 워터슬라이드 2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종류의 물놀이 시설 확보, 주말엔 푸드코트 운영과 마술, 비눗방울 등 문화공연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8/07 [09:25]

진안군, 아이들의 놀이터 썸머 워터파크장 “짱”...무료개장

에어풀장 2대, 워터슬라이드 2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종류의 물놀이 시설 확보, 주말엔 푸드코트 운영과 마술, 비눗방울 등 문화공연

이영노 | 입력 : 2019/08/07 [09:25]

 

▲ 신나는 아이들...진안워터파크 풀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청소년수련관(관장 한효림)이 진안 청소년들을 위한 썸머 워터파크장을 지난 3일 개장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진안청소년수련관 야외마당에서 마련된 여름방학 썸머 워터파크는 지난 4일까지 이틀간 500여명이 찾아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식히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무더운 여름방학을 시원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진안군의 예산지원으로 마련됐다.

 

지난해까지 여름방학 기간 중 단 하루만 진행했던 물놀이 행사를 올해부터 지역사회의 요구로 대폭 확대하여 에어풀장 2대, 워터슬라이드 2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종류의 물놀이 시설을 확보했다.

 

주말에는 청소년수련관 자원봉사 동아리의 푸드코트 운영과 마술, 비눗방울 등 문화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가득 찰 예정이다.

 

단, 워터파크 이용은 무료로 진행되며, 먹거리에 한해서 천원의 환경개선부담금을 받고 있다.

 

주말에는 매일, 평일에는 이틀에 한번 풀장 물갈이를 진행하여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월요일에는 휴장하여 시설 안전점검과 풀장 정비를 하고 있다.

 

최영희 계장은 “진안의 워터파크 풀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며 “그동안 학부모들의 요구를 수용해서 진안의 아동청소년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기타자세한 문의는 진안군 사회복지과 (063-430-23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