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제1회 진안군크리스마스자원봉사박람회 개최

손해진 교무 등 학부모 500여명 참석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2/24 [16:56]

진안군, 제1회 진안군크리스마스자원봉사박람회 개최

손해진 교무 등 학부모 500여명 참석

이영노 | 입력 : 2019/12/24 [16:56]

▲ 24일 한 학생이 트리에 추리를 걸고있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김용진이사장)는 진안군민자치센터 광장에서 유.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500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진안군크리스마스 자원봉사박람회를 개최하였다.

 

24일 행사는 지난여름에 진행된 제4회 진안군청소년 자원봉사박람회를 이어 개최되는 두 번째 박람회로 (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와 원불교진안교당(교무 손해진)이 공동 주관하여 자원봉사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중심의 자원봉사 프로그램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프로그램 그리고 볼거리로 준비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총 16개 자원봉사홍보와 체험부스 등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산타 복장을 비롯한 다양한 장신구를 입어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사진을 찍는 포토존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함께 준비한 문화공연에는 진안군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난타공연 및 댄스공연까지 지역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쳤으며, 원광어린이집 원생들의 판소리 사랑가는 관람객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들었다.

 

손해진 교무는 “박람회를 통해 진안군민들이 화합하고 청소년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바램이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로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트리,성탄절,손해진 교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