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제3회 인천교육 광장토론회 개최

인천시교육청, 온라인 토론을 통해 소통·공감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7/14 [13:46]

인천시교육청, 제3회 인천교육 광장토론회 개최

인천시교육청, 온라인 토론을 통해 소통·공감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오늘뉴스 | 입력 : 2020/07/14 [13:46]

 

제3회 인천교육 광장토론회 홍보 포스터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제3회 인천교육 광장토론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교육감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시민과 함께 인천교육을 만들어 가겠다는 도성훈 교육감의 공약에 따라 실시되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광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만날 예정이다.

이번 토론회는 사전 신청을 마친 시민,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총 400여명이 온라인 화상 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통해 참가한다.

토론회 현장에서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10명의 패널이 도성훈 교육감과 함께 인천교육정책에 대해 직접 토론한다.

참가자들은 실시간으로 인천교육 정책을 제안하게 되며 Zoom에 접속하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현장 토론자들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토론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성훈 교육감 취임 첫해부터 시작된 ‘인천교육 광장토론회’는 그동안 시민들의 정책 제안 173개 중 136개를 인천교육 예산 및 정책에 반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