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윤경 교육위원장, 교육시민단체와 현장의 목소리 듣는 시간 가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8/07 [17:11]

경기도의회 정윤경 교육위원장, 교육시민단체와 현장의 목소리 듣는 시간 가져

오늘뉴스 | 입력 : 2020/08/07 [17:11]

 

정윤경 위원장이 교육시민단체와 교육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은 7일 교육기획위원회 협의실에서 경기교육희망네트워크 공동 대표 및 임원들과 코로나 19에 따른 교육 현안에 대한 협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19를 겪으며 학부모가 느낀 현 교육의 실태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 따른 경기교육 대응 방안과 미래 교육 체제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경기교육희망네트워크 송성영 대표는 코로나19에 따른 학부모들의 어려움을 설명하며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이 가져온 교육 체제 변화에 대해 여러 분야에 계신 분들을 모시고 의견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제안하며 협조를 구했다.

정윤경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은 우리에게 준비되지 않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고 교육기획위원장으로서 많은 학부모들의 어려움을 공감하며 실질적 도움을 드리기 위해 교육기획위원들과 논의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교육의 주체들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되는 것은 시기적으로 큰 의미가 있을 것이며 교육기획위원들과 빠른 시일 내로 자리를 만들 것” 이라며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내비쳤다.

또한 정 위원장은 “빠른 시일 내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토론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하며 “추후 세부적인 분야에 대한 논의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