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를 빛낸 5명...신별룡.서영빈.최광호.강민선.조범석...표창장

사랑과 나눔의 자원봉사를 실천한 전주시민 5명이 전주를 빛낸 으뜸자원봉사자로 선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8/30 [18:25]

전주시를 빛낸 5명...신별룡.서영빈.최광호.강민선.조범석...표창장

사랑과 나눔의 자원봉사를 실천한 전주시민 5명이 전주를 빛낸 으뜸자원봉사자로 선정

이영노 | 입력 : 2021/08/30 [18:25]

전주를 빛낸 5명...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사)전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황의옥)는 30일 전주시장실에서 2021년 2분기 으뜸자원봉사자 시상식을 열어 일반인 3명과 청소년 2명 총 5명의 자원봉사자에게 전주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으뜸자원봉사자는 1365자원봉사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전주시 21만 여 자원봉사자 중 자원봉사 활동횟수, 봉사시간, 참여연수 등의 정량평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일반인 시상자는 △이·미용봉사활동을 하는 헤어나눔공작소에서 봉사활동을 한 신별룡 씨(76·남) △전주고용센터에서 코로나 예방을 위한 열 체크 및 민원안내 봉사에 힘써온 서영빈 씨(27·남) △장애를 갖고 있음에도 장애인 인권문화 확산 및 인식개선 봉사, 밴드(드럼) 연주 재능기부봉사에 임해온 최광호 씨(22·남)가 선정됐다.

 

청소년 부문에서는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에서 안전 및 소독관리 봉사활동을 펼친 강민선 씨(19·여) △전주문화나들이 야외 봉사 진행보조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친 조범석 씨(19·남)가 으뜸자원봉사자로 뽑혔다.

 

황의옥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사랑과 나눔의 자원봉사를 실천한 전주시민 5명이 전주를 빛낸 으뜸자원봉사자로 선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