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V 지식공유포럼,엄마의 밥상 지원 대상자와 취약계층 등 100가구에 전달

JTV 지식공유포럼 2기 원우회 회장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4/27 [19:01]

JTV 지식공유포럼,엄마의 밥상 지원 대상자와 취약계층 등 100가구에 전달

JTV 지식공유포럼 2기 원우회 회장

이영노 | 입력 : 2022/04/27 [19:01]

▲ JTV 지식공유포럼 2기 원우회 회장 등...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JTV 지식공유포럼 2기 원우회(회장 이군형)는 27일 전주시장실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며 백미(10㎏) 100포를 기부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JTV 지식공유포럼 참여 원우회원들이 십시일반 회비를 모아 마련한 것으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엄마의 밥상 지원 대상자와 저소득 취약계층 등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군형 JTV 지식공유포럼 2기 원우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 나눔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오늘 기탁한 백미가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선식 전주시 복지환경국장은 “백미를 지원해준 원우회원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면서 “시민들의 나눔활동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이 되는 만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JTV 지식공유포럼 2기는 사회 저명인사들의 철학과 지적경험을 함께 나누는 포럼으로 지난해 9월에 개강해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63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TV 지식공유포럼,엄마의 밥상 지원 대상자와 취약계층 등 100가구에 전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