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섭 팀장,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감사

마이산 홍삼 족욕카페,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 진안읍 오성두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2/14 [12:34]

박진섭 팀장,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감사

마이산 홍삼 족욕카페,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 진안읍 오성두

이영노 | 입력 : 2023/02/14 [12:34]

▲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마이산 홍삼 족욕카페(대표 김운봉),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위원장 정점순)와 진안읍의 오성두씨가 지난 14일 진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전춘성)에 각각 장학금 100만원, 117만원,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날 한 기탁자는“군이 지향하는 인재를 키우는 교육 분위기에 동참해기쁘다”면서“우리 학생들이 힘들 때마다 자신을 응원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가까이 있음을 기억하여, 희망 가득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밝혔다.

 

이에 전춘성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장학재단에 기탁금을보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학재단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인재를 육성하고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한편, 마이산 홍삼 족욕카페는 진안의 명품 홍삼을 족욕에 접목하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진안의 지역특화 체험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는 여성체육인의 육성지도와 각종 체육대회 활동 지원, 진안 홍보 등 활발한 활동 중이다. 또한 오성두씨는 진안 로타리클럽의 회장으로 지역 사회에서 봉사를 실천하고 찾아가는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