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마을축제, 마을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장터 마련

축제와 만나장 ‘만나장으로, 캠핑가자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9/01 [16:12]

진안군마을축제, 마을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장터 마련

축제와 만나장 ‘만나장으로, 캠핑가자

이영노 | 입력 : 2023/09/01 [16:12]

▲ 진안군마을축제, 마을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장터 마련1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기자]진안군마을축제조직위원회에서는 오는 7일(목)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안만남쉼터(청소년수련관입구)에서 마을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장터인‘축제와 만나장’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주민 및 셀러 26개 팀이 참여해 먹거리와 생활공예, 중고물품 등의 야시장을 진행하고‘만나장으로, 캠핑가자!’라는 부제로 행사장 공간을 캠핑 파티존으로 운영하여 먹거리 체험 및 캠핑 미니 조명 만들기, 휴식 공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을로 접어드는 시기인 만큼 초가을을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밴드 공연 등도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지역 주민과 함께 다양한 쿠폰 이벤트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최인석 진안군마을축제조직위원장은 “마을축제의 다양성을 추구하여 마을을 벗어나 군 소재지를 거점으로 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라며“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을 축제와 만나장에 담아내려 노력하고 있으니, 가족과 연인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초가을 진안에서 캠핑을 테마로 이루어질 축제와 만나장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축제와 만나장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셀러들을 필두로 지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진안군마을축제 사무국 063)433-5445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마을축제, 마을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장터 마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