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스마트팩토리 전문인력 양성 세미나

스마트 팩토리 관리 전문가 채용 연계 공유전공의 성공적 운영 도모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9/12 [10:10]

국립군산대, 스마트팩토리 전문인력 양성 세미나

스마트 팩토리 관리 전문가 채용 연계 공유전공의 성공적 운영 도모

이영노 | 입력 : 2023/09/12 [10:10]

▲ 군산대 스마트팩토리 단체사진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는 지난 11일 전라북도와 삼성전자가 함께 추진하는 스마트팩토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세미나를 교내 웰리스홀에서 개최했다.

 

군산대학교 국립대학육성사업에서 주관한 이번 세미나는 국립군산대 전북 스마트 팩토리 관리 전문가 채용 연계 공유전공의 성공적 운영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이장호 국립군산대 총장과 김종훈 전라북도 부지사, 삼성전자 관계자, 전북 삼성 스마트 CEO포럼 관계자, 테크노파크 관계자, 교직원과 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삼성전자 김동욱 ESG&스마트공장지원 센터장은 “전북형 스마트 제조혁신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국립군산대학교 학생들의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한다”며 축사를 했다.

 

이장호 총장은 “스마트팩토리 기술 인력의 고급화와 인재 양성을 위해 이를 뒷받침 하는 교육과정 및 체제를 마련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것이며, 제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소프트파워 역량 강화를 위해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미래가치를 높이는 든든한 국립군산대학교의 대전환과 전라북도의 고용 창출을 위해 함께 혁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군산대, 스마트팩토리 전문인력 양성 세미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